8번 결혼·이혼한 유퉁 근황, '33세 연하' 몽골인 전 아내 재혼과 소식에 충격 (특종세상)


8번 결혼·이혼한 유퉁 근황, '33세 연하' 몽골인 전 아내 재혼과 소식에 충격 (특종세상)

8번의 결혼과 8번의 이혼을 한 배우 유퉁 배우 유퉁이 전 아내의 재혼과 출산 소식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N '특종세상'에서는 33세 연하 몽골인 아내와 이혼 후 홀로 지내는 유퉁의 근황이 공개됐는데 유퉁은 예전보다 살이 부쩍 빠진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유퉁은 "당뇨 (투병)만 30년 넘었고, 당뇨 합병증이 지금 막 나타나기 시작한다. 얼마 전에는 치과에서 가서 이도 뺐다. 당뇨 합병증으로 자꾸 다리도 아프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손가락 마비 증세로 왼손으로 식사를 해결했고, 이동 중 다리 마비 증세가 나타나 고통을 호소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유퉁은 2019년 8번째 이혼 후 전재산을 투자해 막창 사업을 시작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사업이 실패하며 빚만 떠안게 됐습니다. 지금은 지인의 도움을 받아 경북 밀양의 한 한옥에서 지내고 있었습니다. 유퉁의 작업실 한쪽에는 딸의 사진이 크게 걸려 있었고, 이에 대해 그는 "바람 같이 이사를 다니더라도 꼭 먼저 ...


#33세연하부인 #출산 #전아내재혼 #유퉁부인 #유퉁근황 #유퉁 #배우유퉁 #몽골인아내 #딸미미 #나이 #8번이혼 #8번결혼 #특종세상

원문링크 : 8번 결혼·이혼한 유퉁 근황, '33세 연하' 몽골인 전 아내 재혼과 소식에 충격 (특종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