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설 해명 "별거인데, 옛날 거랑 달라?" (나이차 결혼 이혼 재혼 전처빚 아들 그리)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설 해명 "별거인데, 옛날 거랑 달라?" (나이차 결혼 이혼 재혼 전처빚 아들 그리)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중???? 개그맨 김구라가 재혼한 아내와 별거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해명했다고 하는데요. 김구라는 최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서 "아기가 어리고 아내가 혼자 보기 그러니까 처가에 애가 있다. 내가 혼자 있다고 했더니 별거라고 기사가 났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김구라는 늦둥이를 출산한 아내가 양육으로 인해 처가에 있어 아이를 일주일에 한 번 밖에 보지 못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김구라는 "별거라면 별거라고 할 수 있는데 그 옛날에 했던 별거랑은 다른 별거거든"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구라는 결혼 18년 만인 지난 2015년 이혼했습니다. 아내가 처형의 빚보증을 섰으나 처형이 도주하자 김구라 몰래 빛을 갚으려고 사채까지 쓰는 바람에 5~6억이었던 빚이 점점 늘어 17억이 됐다고 합니다. 김구라는 공황장에까지 앓게되면서 별거에 들어갔다가 결국 이혼하게 됐으며 지금도 김구라가 전아내의 빚을 갚아줬다고 합니다. 그후 김구라는 2020년 12세...


#결혼 #재혼아내 #재혼 #이혼 #아들 #별거 #늦동이 #나이차 #나이 #김구라별거 #김구라 #그리 #전처빛

원문링크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별거설 해명 "별거인데, 옛날 거랑 달라?" (나이차 결혼 이혼 재혼 전처빚 아들 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