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재결합 실패 미국행 "돌아올게" VS "의미 없어" 지연수 민수 안고 오열 (영상)


일라이 재결합 실패 미국행 "돌아올게" VS "의미 없어" 지연수 민수 안고 오열 (영상)

재결합 실패 일라이 떠나자 지연수 민수 안고 오열,,,,,, https://tv.naver.com/v/27589936 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미국으로 떠나면서 전처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와 재결합이 실패했습니다. 일라이와 지연수는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최종회에서 안타까운 이별을 맞았습니다. 일라이는 먼저 지연수와 둘만의 추억이 깃든 한강 공원에서 깊은 대화를 나눴는데 일라이는 "우리에 대해 생각해봤나"라고 물었고, 지연수는 "지금처럼 민수(아들) 엄마, 민수 아빠로 지내면 된다"고 답했습니다. 지연수는일라이의 '친구로 지낼 수는 없냐'는 질문에 "우리가 친구가 될 수 있을까"라면서도 "지금 당장 친구로 지내자고 할 수는 없어도 시간이 지나면 차차 우리가 친구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은 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일라이와 지연수는 2년 만에 민수의 생일을 함께했습니다. 일라이는 선물로 직접 만든 미아 방지 팔찌와 4개월간 함께 지내며 찍은 사진을 ...


#결혼 #지연수 #재결합실패 #일아이미국행 #일라이지연수이별 #일라이떠나 #이혼 #오열 #민수 #나이차 #지연수오열

원문링크 : 일라이 재결합 실패 미국행 "돌아올게" VS "의미 없어" 지연수 민수 안고 오열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