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윤은혜, WSG 워너비 시소 팀 위해 카페같은 집 공개 (나이 인스타)


놀면 뭐하니 윤은혜, WSG 워너비 시소 팀 위해 카페같은 집 공개 (나이 인스타)

윤은혜 집 공개 "스튜디오 같아" "카페 같아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 워너비'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윤은혜의 집이 공개된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맏언니 윤은혜 집에서 친목 도모를 하며 앞으로 그룹 활동과 팀명에 대해 논의하는 시소팀(윤은혜, 코타, 박진주, 조현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먼저 집에 도착한 시소 대표 김숙, 신봉선은 넓고 깔끔한 현관을 지나 화이트 톤의 거실을 보고 감탄 했습니다. 김숙과 신봉선은 "집이 너무 예쁘다. 가구점 같기도 하고 스튜디오 같기도 하고"라며 감탄했고, 신봉선은 "낯가리는데 종종 놀러 오고 싶다"라며 맞장구쳤습니다. 이후 도착한 WSG 워너비 코타,박진주,조현아등은 "집이 너무 예쁘다"며 입을 다물지 못했고, 김숙은 "집이 그냥 카페다.미쳤다"고 감탄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윤은혜는 메인 요리부터 후식까지 손수 다양한 음식을 준비하며 남다른 요리 솜씨를 자랑했습니다. 윤은혜는 "저는 음식 해주는 걸 좋아해서 일...


#WSG원너비 #카페 #집 #조현아 #인스타 #윤은혜집 #윤은혜 #신봉선 #스튜디오 #박진주 #놀면뭐하니 #나이 #김숙 #공개 #코타

원문링크 : 놀면 뭐하니 윤은혜, WSG 워너비 시소 팀 위해 카페같은 집 공개 (나이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