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가로수길에 카페 +스튜디오 '하프웨이' 오픈 (위치 주소 나이 본명 )


유이 ,가로수길에 카페 +스튜디오 '하프웨이' 오픈 (위치 주소 나이 본명 )

유이, 가로수길에 으리으리한 카페 오픈… 힙스터 성지에서 '사장님' 됐네 가수 겸 배우 유이가 카페 사장이 됐다는 소식인데요. 하희라는 최근 자신의 SNS에 "유이의 새로운 도전"이라고 카페 사장으로 변신한 유이의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이는 하희라, 이태란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유이는 카페 사장답게 앞치마를 한 채 웃고 있고, 이태란, 하희라는 커피잔을 들어 유이의 카페 개업을 축하했습니다. 하희라는 "진심으로 축하해. 멋지다"라고 유이를 축하했습니다. 하희라는 이태란과 '여자를 울려', 유이와는 남편 최수종이 '하나뿐인 내편'을 함께하며 가까워졌습니다. 하희라는 2020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두 사람과 오래 보고 싶어서 볼링 모임을 하고 있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최근 코로나 이후 스타들이 카페를 오픈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 제주도에서 박한별이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상순,이효리역시 7월1일 제주도 구좌읍 동복...


#강남가로수길카페 #하프웨이 #프로필사진 #카페하프웨이 #카페스튜디오 #이태란 #유이카페주소 #유이카페위치 #유이카페 #유이아빠 #유이아버지 #스튜디오 #본명 #나이 #하프웨이주소

원문링크 : 유이 ,가로수길에 카페 +스튜디오 '하프웨이' 오픈 (위치 주소 나이 본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