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파리서 세계 최고 미녀 다니엘 크루거와 독보적 미모 자랑 (나이 인스타)


송혜교 파리서 세계 최고 미녀 다니엘 크루거와 독보적 미모 자랑 (나이 인스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세미녀를 연기했던 다니엘 크루거와 미모 지지않아,,,,,, 배우 송혜교가 독일 출신 배우 다이앤 크루거와 함께 미모 투샷을 자랑했습니다. 3일 송혜교 패션계 지인의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와 다이앤 크루거가 프랑스 파리의 한 행사장에서 드레스를 입은 채 나란히 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동서양 대표 미녀들의 만남~~~ 2002년 영화 '피아노 플레이어’로 데뷔한 다이앤 크루거는 영화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페어웰 마이퀸', '매릴랜드', '밤쉘' 등에 출연했으며 '심판'으로 2017년 제70회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브래드 피트, 올랜도 블룸 등과 함께 출연한 '트로이'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세미녀를 연기했습니다. 송혜교는 자신이 아시아 지역 앰버서더로 있는 명품 브랜드 C사의 행사 참석을 위채 최근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블랙 드레스에 C사의 제품으로 보이는 화려한 목걸이를 하고 있는 송혜교의...


#다니엘크루거 #미모자랑 #송혜교 #송혜교나이 #파리

원문링크 : 송혜교 파리서 세계 최고 미녀 다니엘 크루거와 독보적 미모 자랑 (나이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