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 1살 연하 비 연예인과 신라 호텔 영빈관서 결혼 남편 나이 직업 누구?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 1살 연하 비 연예인과 신라 호텔 영빈관서 결혼 남편 나이 직업 누구?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 치의대학원생과 결혼 신랑 남편 누구?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30.본명 정유진)이 지난 21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살 연하의 비 연애인 남자친구와 결혼했다는 소식인데요. 공개된 화보 속 유진은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영빈관에서 웨딩드레스와 한복을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훈남 남편 또한 유진 곁을 든든하게 지켜 믿음직스러운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유진의 결혼식은 남편의 지인인 박수영 씨의 사회와 유지황 목사의 주례로 진행됐으며, 유진의 친동생인 P.O.P 멤버 해리, 그리고 지현이 축가를, CLC 멤버 승연과 라치카 팀이 축무를 각각 맡았습니다. 유진 남편 누구? 유진보다 한살 연하인 남편(29세)은 미국에서 치의대학원을 다니는 치의대학원생으로, 10년 전 친구의 친구로 만나 최근까지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장거리 연애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진은 지난해 결혼을 발표할 당시 남편에 대해 "부모님도 남자친구를 좋아하시고, 저도 ...


#나이 #남편나이 #남편누구 #남편직업 #브레이브걸스유진 #브레이브걸스유진결혼 #브레이브출신유진결혼 #키 #프로필

원문링크 :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 1살 연하 비 연예인과 신라 호텔 영빈관서 결혼 남편 나이 직업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