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김연아 고우림 3년 열애 몰랐던 이유 (나이 프로필 시아버지 목사 종교차이)


이진호, 김연아  고우림 3년 열애 몰랐던 이유 (나이 프로필 시아버지 목사 종교차이)

김연아 3년 열애 몰랐던 이유는? 연예 유튜버 이진호가 김연아가 남자친구 고우림의 존재를 극비리에 부친 이유와 고우림의 평판과 고우림의 아버지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지난 25일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종교 차이가 왜? 김연아 예비 시댁 정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영상 속 이진호는 김연아가 남자친구의 존재를 극비리에 부친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업계에서 김연아의 결혼설이 돌기 시작한 건 지난해 9월부터 였다"며 "당시 (김연아가) 서울대 출신 성악가와 교제한다는 말이 나왔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김연아의 소속사 측은 결혼설에 대해 "펄쩍 뛰며 아니다"라고 대응했다고. 열애설에 대해 대응하지 않는 그간의 입장을 고수했다고 합니다. 이진호는 소속사의 민감한 대응의 이유는 "전남친 김원중과의 열애에서 비롯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연아와 김원중은 지난 2014년 3월,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반강제적으로 공개 열애에 돌입했었기 때문 입니다. 또한 당시 ...


#고우림 #고우림결혼 #고우림아버지직업 #고우림종교 #고우림집안 #김연아 #김연아열애숨긴이유 #김연아종교 #이진호

원문링크 : 이진호, 김연아 고우림 3년 열애 몰랐던 이유 (나이 프로필 시아버지 목사 종교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