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SNS 도용,계정 사칭에 피해자 속출 성적 대화 시도 (나이 가족 집안 이혼 전부인 이효림)


탁재훈 SNS 도용,계정 사칭에 피해자 속출 성적 대화 시도 (나이 가족 집안 이혼 전부인 이효림)

탁재훈, SNS 계정 사칭에 피해자 속출 "성적 대화 시도" 듀오 '컨츄리 꼬꼬' 출신방송인 탁재훈이 자신의 SNS 계정을 도용당했다는 소식인데요. 27일 탁재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용 #저는 부계정이 없어요” "신고해 주세요.사람 살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한 누리꾼이 ‘탁사마’라는 이름의 SNS 계정과 주고받은 DM 내용이 담겼습니다. 탁재훈의 SNS 계정을 사칭해 ‘얼마나 오랫동안 제 팬이었나’,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 등의 문자를 보냈습니다. 이를 확인한 탁재훈은 부계정이 없음을 알리며 “#신고해주세요 #사람 살려”라고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이에 또 다른 누리꾼은 “저한테도 이런 게 왔었다. 탁재훈인 줄 알고 대화했는데 자꾸 성적으로 야한 대화를 하려고 해서 ‘아니구나’했다. 완전히 차단해버렸다. 저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저도 받았다. 대화하다가 이상해서 끊었다”, “조금 황당했지만 차단했다” 등 피해 제보가 이어졌습니다. 탁...


#피해자속출 #탁재훈이혼 #탁재훈SNS도용 #탁재훈SNSN계정사칭 #집안 #전부인 #저는 #이혜림 #사람 #나이 #전부인이효림 #이혼 #가족

원문링크 : 탁재훈 SNS 도용,계정 사칭에 피해자 속출 성적 대화 시도 (나이 가족 집안 이혼 전부인 이효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