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오토바이 구입, 빨간색 두카티 슈퍼스포츠 가격 연비 배기량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서장훈)


오정연 오토바이 구입, 빨간색  두카티 슈퍼스포츠 가격 연비 배기량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서장훈)

방송인 오정연이 수천만원대 오토바이 구입 방송인 오정연이 수천만원대 오토바이를 샀다는 소식인데요. 오정연은 26일 자신의 SNS에 "지난 4월 첫 시승 후 고민고민하다 계약한 오토바이 두카티 슈퍼스포츠. 오정연이 구입한 오토바이 두카티 슈퍼스포츠s로 추정되는데, 연료 가솔린, 연비 5.9L/100KM, 배기량 937cc로 가격 2430만원대로 소형차 한대 가격 입니다. 두카티 오토바이는 모델에따라 2000만원대에서 1억 450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입니다. 드디어 산 넘고 바다 건너 장마 사이 날씨에 무사히 내 품에 안착 #반가워 #내려가지않는입꼬리. 오래도록 신중하게 생각한 만큼- 그 이상으로 안전 운전, 즐거운 라이딩 많이 해야지! 푸딩이, 구르미에 이어 예쁜 이름도 지어주고 아껴줄테닷 #뭐가좋을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오정연은 빨간색 오토바이 앞에서 라이더 복장을 하고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거대한 바이크와 잘 어울리는 오정연의 모습이 의의외 매력을 자...


#결혼 #이혼 #오토바이구입 #오토바이가격 #오토바이 #오정연오토바이 #오정연 #연비 #서장훈 #빨간색오토바이 #배기량 #반가워 #뭐가좋을까요 #두카티슈퍼스포츠 #내려가지않는입꼬리 #나이 #학력

원문링크 : 오정연 오토바이 구입, 빨간색 두카티 슈퍼스포츠 가격 연비 배기량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서장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