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시키고 잠수탄 1999년생 대구 FC 축구선수 前 여친 사생활 폭로 논란 누구?


낙태 시키고 잠수탄  1999년생 대구 FC 축구선수 前 여친  사생활 폭로 논란 누구?

낙태 시키고 잠수" 대구FC 축구선수 1999년생, 前 여친 사생활 폭로 논란 K리그 소속 유명 축구선수 A씨가 사생활 폭로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소개팅으로 만난 사람 낙태 후 책임진다더니 한달만에 버린 일본 리그 출신 99년생 K리그 대구 FC 축구선수 A씨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글쓴이는 자신을 "저는 A씨를 소개팅으로 만나 아기를 임신했다가 한 달 만에 버려진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2022년 여름 A씨가 겹지인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서로의 거주지인 대구에서 처음 만남을 가졌다"고 운을 뗐습니다. 그는 "하지만 상대방의 여러 가지 이유로 저희는 소개팅과 연락을 하루 만에 끝냈고, 약 2주일뒤 우연찮게 만난 자리에서 '조금만 잘한다면 내 여자친구가 될 수 있다', '내가 키가 커서 키 큰 네가 마음에 든다'는 식의 사탕 발린 말에 2번째 만남에 저희는 같은 밤을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A씨는 글쓴이와 연락 빈도를 ...


#1999년생선수 #FC축구선수 #낙태 #사생활논란 #일본리그출신 #잠수 #전여친

원문링크 : 낙태 시키고 잠수탄 1999년생 대구 FC 축구선수 前 여친 사생활 폭로 논란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