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인 킥보드 도로 가로질러 좌회전 중 자동차에 치여 공중서 두바퀴 (킥보드 도로교통법)


(영상) 2인 킥보드 도로 가로질러 좌회전 중 자동차에 치여 공중서 두바퀴 (킥보드 도로교통법)

도로 가로질러 좌회전중이던 '2인 킥보드' 차에 치여 공중서 두바퀴(영상) 27일 창원에서 안전모를 착용하지 않고 하나의 킥보드에 같이 탄 고등학생 2명이 승용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창원중부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20분경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교차로에서 A 군(18)이 친구를 뒤에 태우고 전동킥보드를 몰다가 마주 오던 승용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당시 A 군은 편도 2차선 도로의 바깥쪽 차선에서 달리다 황색 점멸 신호 앞에서 도로를 가로질러 좌회전했고, 승용차는 맞은편에서 달려오다 A 군을 보지 못하고 그대로 충격했습니다. 한 자동차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고 당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킥보드에 타고 있던 두 사람은 차에서 튕겨 나가 공중에서 두 바퀴를 돈 뒤 땅에 떨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A 군과 그의 친구는 다쳐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다행이도 생명에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A 군과 동승자는 안전모를 착용하지 않았으며, A 군은 원동기장...


#2인킥보드교통사고 #좌회전 #킥보드교로교통법

원문링크 : (영상) 2인 킥보드 도로 가로질러 좌회전 중 자동차에 치여 공중서 두바퀴 (킥보드 도로교통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