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사흘만에 코로나19 재확진 무증상 (나이 결혼 사별 재혼 자녀)


바이든, 사흘만에 코로나19 재확진 무증상 (나이 결혼 사별 재혼 자녀)

바이든, 사흘만에 코로나19 재확진 "증상은 없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19 재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난 21일 코로나19에 확진돼 격리 치료를 받고 27일 최종 음성 판정을 받은 지 사흘 만이라고 합니다. 30일(현지시간) AP통신, CNN 등에 따르면 백악관은 이날 오전 바이든 대통령이 코로나19 검사에서 다시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바이든 대통령 주치의인 케빈 오코너 박사는 이날 메모를 통해 “바이든 대통령이 이날 오전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을 보였다”며 “팍스로비드 치료를 받은 일부 환자에서 발견되는 재발(rebound) 사례”라고 설명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2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상태에서 팍스로비드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지난 27일 최종 음성을 확인하고 격리가 해제된 뒤 대국민 연설에 나서 건재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30일 사흘만에 재확진됐다고 합니다. 오코너 박사는 “바이든 대통령은 무증상 상태이며, 상...


#1 #바이든코로나재확진 #바이든코로나 #바이든재혼 #바이든자녀 #바이든사별 #바이든나이 #바이든결혼 #바이든 #바이든코로나확진

원문링크 : 바이든, 사흘만에 코로나19 재확진 무증상 (나이 결혼 사별 재혼 자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