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가양역 이번엔 20대 男 이정우 실종사건 행방 오리무중 "동생좀 찾아주세요"


또 가양역 이번엔 20대 男 이정우 실종사건 행방 오리무중 "동생좀 찾아주세요"

또 가양역 실종사건 20대男 행방 '오리무중' "동생좀 찾아주세요" 가양역 4번출구서 사라진 동생을 찾는다며 올린 게시물에 첨부된 전단지 이미지.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 서울 가양대교 인근에서 또 실종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25살 이정우씨를 찾는다는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자신을 이정우 씨의 친형이라고 밝힌 작성자 A씨는 "제 사랑하는 동생이 실종됐다"며 실종 전단 이미지를 게재했습니다. 이어 "어떠한 제보라도 좋으니 꼭 아시는 분께서는 문자나 전화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정말 죄송하지만 장난전화 및 수사에 혼선을 줄 수 있는 허위제보는 자제 부탁드린다"며 "수사관님께서도 그런 장난과 조롱의 제보는 추후에 법적인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앞서 이정우씨는 지난 7일 일요일 새벽 1시 30분쯤 공항시장역 근처에서 지인들과 헤어진 후 실종됐습니다. 같은날 새벽 2시 15분, 가양역 인근 ...


#가양역20대남자실종사건 #가양역실종사건 #가양역실종이정우 #가양역이정우

원문링크 : 또 가양역 이번엔 20대 男 이정우 실종사건 행방 오리무중 "동생좀 찾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