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 볼드윈, 촬영장 총기 사고 살인의혹 FBI 보고서 공개, 살인자 되나?


알렉 볼드윈, 촬영장 총기 사고 살인의혹 FBI 보고서 공개, 살인자 되나?

알렉 볼드윈 실수가 아닌 살인 의혹을 받는 이유는? 할리우드 배우 알렉 볼드윈이 촬영장에서 벌어진 총기 사고로 살인 의혹을 받게 됐습니다. 13일(현지시간) 외신 매체가 공개한 FBI 포렌식 보고서에 따르면 연방 수사국은 “방아쇠를 당기지 않고서는 사고에 사용된 총은 발사될 수 없다”고 분석했습니다. 지난해 10월 뉴멕시코주 샌타페이 한 목장에서 진행된 영화 ‘러스트’ 촬영에서 알렉 볼드윈이 발사한 소품총에 맞아 42세 여성 촬영감독 헐리나 허친스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영화 감독인 조엘 수자도 총에 맞아 부상을 당했습니다. 알렉 볼드윈은 촬영장에서 받은 총이 실탄이 들어 있지 않은 ‘콜드 건’인 줄 알았다고 주장했으며, 방아쇠를 당기지 않았다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헐리나 허친스의 남편과 아들은 지난 2월 기자회견을 열고 알렉 볼드윈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한다고 밝혔습니다. 1958(64세)년생인 볼드윈은 전처 킴 베이싱어와의 사이에서 딸 하나에 이어 26세 연하의 ...


#미국촬영장총기사고 #볼드윈살인혐의 #볼드윈자녀 #볽드윈살인의혹 #사고아닌살인의혹 #알렉볼드윈촬영장총기사고

원문링크 : 알렉 볼드윈, 촬영장 총기 사고 살인의혹 FBI 보고서 공개, 살인자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