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발탁된 이유와놀라운 회당 출연료는 얼마?


이진호,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발탁된 이유와놀라운 회당 출연료는 얼마?

김신영, '평생 직장' 전국노래자랑 회당 출연료는? 코미디언 김신영이 KBS의 간판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맡은 가운데, 출연료는 종합편성채널의 절반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달 31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에서 '전국노래자랑'의 회당 출연료와 김신영이 MC로 발탁된 이유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이진호는 "'전국노래자랑'의 MC를 맡을 사람들이 최종적으로 5명이 있었다. 임백천, 이찬원, 이수근, 이상벽, 이상용이 있다. 이 인물들을 모두 뚫고 최종 발탁된 인물이 김신영이다"라며 "일각에서는 김신영이 입담과 순발력이 좋지 않냐. 세대 장악력이 좋아서 김신영이 발탁된 거라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물망에 올랐던 인물들은 임백천, 이찬원, 이수근, 이상벽, 이상용 등이었습니다. 이들을 제치고 김신영이 발탁된 이유 대해 제작진이 세웠던 기준을 언급했습니다. 그는 "몇 가지 기준이 있다. 3가지로 압축할 수 있는데 첫 번째는 송해 선생님의 바람이었다...


#김신영 #키 #전국노래자랑출연료 #전국노래자랑 #이진호 #이유 #발탁 #나이 #김신영출연료 #김신영MC발탁 #회당출연료

원문링크 : 이진호,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MC 발탁된 이유와놀라운 회당 출연료는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