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스쿨존서 규정 속도로 서행중 갑자기 뛰쳐나온 아이와 충돌 "이걸 도대체 어떻게 피해"


(영상) 스쿨존서 규정 속도로 서행중 갑자기 뛰쳐나온 아이와 충돌 "이걸 도대체 어떻게 피해"

스쿨존서 뛰쳐나온 아이 '쿵' "이걸 도대체 어떻게 피하나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규정 속도를 지키며 서행하던 운전자가 도로에 갑자기 뛰쳐나온 아이를 들이받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차 사이로 뛰쳐나온 여자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제보자 A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14일 오후 6시쯤 어린이보호구역으로 지정된 왕복 2차선 도로에서 규정 속도를 지키며 서행하고 있었습니다. 이때 맞은편 차선에서 신호를 대기 중이던 승용차들 사이에서 한 여자아이가 튀어나왔습니다. A씨는 차를 멈추지 못했고, 그대로 아이와 충돌했습니다. 아이는 이 사고로 발등이 골절돼 깁스를 하고 있는 상황인 것으로 전해집니다. A씨는 경찰이 자신을 가해자로 지목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보험사 또한 A씨가 아이에 대한 치료비를 전액 부담해야 한다고 고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씨는 부당하다는 입장이다. 그는 "규정 속도를 지켰고 항상 방어운전하고 ...


#스쿨존교통사고 #스쿨존규정속도 #스쿨존서행중사고 #어린이보호구역사고

원문링크 : (영상) 스쿨존서 규정 속도로 서행중 갑자기 뛰쳐나온 아이와 충돌 "이걸 도대체 어떻게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