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현빈,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올해말 출산 예정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손예진현빈,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올해말 출산 예정 (나이 키 학력 인스타)

손예진현빈, 부모 된다…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소중한 생명 잘 지킬 것" 배우 손예진, 현빈 부부가 부모가 된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 관계자는 27일 이데일리에 “손예진 씨가 임신을 했다. 현재 임신 초기”라고 밝혔지만 정확한 임신 개월 수 등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라며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어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어요.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어요"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저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 주위 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게요"라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


#나이 #학력 #키 #임신 #이정현축하 #엄마 #손예진임신 #손예진 #부모 #현빈

원문링크 : 손예진현빈, 결혼 3개월 만에 임신 올해말 출산 예정 (나이 키 학력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