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소송 중 음란 사진 보내 검찰에 송치된 30대 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이혼 소송 중 음란 사진 보내 검찰에 송치된 30대 유명 피아니스트 누구?

유명 피아니스트, 이혼 소송 중 음란 사진 보냈다가 검찰 송치 누구? 국제 콩쿠르에서 수상한30대 유명 피아니스트 A 씨가 이혼 소송 중에 부인에게 음란 사진을 보냈다가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 송파경찰서는 지난 5일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 관한 특례법위반(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검찰에 송치했습니다. 피아니스트 A씨는 부인 B씨와 이혼 소송 중이던 2019년 9월 경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부인 B씨에게 음란 사진을 여러장 보냈습니다. A씨는 부인 B씨가 메시지 수신을 차단하자 이혼 소송이 모두 마무리 된 2021년 11월 경에 수치심을 유발하는 발언이 담긴 이메일을 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 씨는 해당 이메일에서 성적 수치심을 유발하는 발언과 함께 "제발 고소할 수 있으면 고소하라"고 적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씨는 카카오톡으로 보낸 사진과 이메일을 받고 성적 수치심을 느꼈다며 지난 6월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습니다. 성폭력처벌법상 통신매...


#유명피아니스트 #음란사진보낸피아니스트 #이혼소송중 #피아니스트음란사진

원문링크 : 이혼 소송 중 음란 사진 보내 검찰에 송치된 30대 유명 피아니스트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