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생이 올린 글 논란 "파바 맛있다 SPC 불매 알아서 할게, 왜 가르치려 들어"


서울대생이 올린 글 논란 "파바 맛있다 SPC 불매 알아서 할게, 왜 가르치려 들어"

서울대생 글 '시끌' "파바 맛있다. 불매는 알아서 하자" 평택 SPC 계열 제빵공장에서 발생한 20대 근로자 사망 사고를 계기로 SPC 제품 불매운동이 확산하는 가운데, 한 서울대생이 "파바 맛있다. 불매는 알아서 하자"고 적은 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대학생 익명 커뮤니티인 '에브리타임' 서울대 자유게시판에는 '파리바게뜨 요즘 맛있어진 듯'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원래 밥을 더 좋아한다고 밝힌 글쓴이 A씨는 "빵 맛은 물, 밀가루, 소금이 결정짓는다고 한다"며 한국의 빵과 서양의 빵을 비교했습니다. 그는 "서양인들이 어떻게 빵만 먹고 사나 했는데, 유럽 여행에서 빵 먹어보고 깨달았다. 빵이 다르다"며 "화강암이 아닌 석회암질 물, 천일염 대신 암염, 품종 다른 밀가루를 써서 빵 맛 자체가 다르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면서 "요즘은 파리바게뜨도 빵 맛이 많이 개선돼서 괜찮은 것 같다"며 구매한 빵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글을 본 재학생들은 "이 타이밍에 SP...


#SPC불매운동 #불매운동 #서울대생글 #서울대생불매운동글 #서울대생파리바게트글 #서울대자유게시판 #제빵공장사망 #파바맛있다

원문링크 : 서울대생이 올린 글 논란 "파바 맛있다 SPC 불매 알아서 할게, 왜 가르치려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