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하늘 100억 신혼집·초호화 연예인 하객 제주도 대통령 사업가 남편 누구?


유튜버 하늘 100억 신혼집·초호화 연예인 하객 제주도 대통령 사업가 남편 누구?

100억 신혼집·초호화 연예인 하객 유튜버 하늘 남편, 누구? 유튜버 겸 모델 하늘이 최근 사업가 남성과 결혼한 가운데, 남편의 재력과 인맥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하늘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웨딩홀 라움에서 남편 A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늘은 올해 1993년생으로 30세이며 속옷 쇼핑몰 '하늘하늘' 대표입니다. 둘의 결혼식은 하객만 1000명이 넘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결혼식엔 배우 이병헌, 이진욱, 홍석천, 지현우, 이민정, 이제훈, 가수 싸이, 슈퍼주니어, 비, 김종국, 다이나믹 듀오, 김희철, 크러쉬, 김재중, 이민우, 백현, 윤도현, 박재범, 송민호, 종합격투기 선수 정찬성, 코미디언 이용진, 강재준, 이은형, 조세호 등이 축전 영상을 보내 화제가 됐습니다. 결혼식 사회는 김희철이, 축가는 가수 소유, 규현, 김종국, 다이나믹듀오, 우즈가 맡았습니다. 화제를 모은 하객은 대부분 A씨의 지인이라고 합니다. 제주도에서 대형 카페를 운영하는 A씨는 평소...


#100억신혼집 #하늘결혼 #제주도대통령사업가남편 #제주도 #유튜버하늘남편 #유튜버하늘 #연예인하객 #비 #김종국 #하늘남편

원문링크 : 유튜버 하늘 100억 신혼집·초호화 연예인 하객 제주도 대통령 사업가 남편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