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컴백 12월초 재개장 신구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출연 유무는?


윤식당 컴백 12월초 재개장 신구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출연 유무는?

윤식당' 돌아온다 12월 재개장 '극비리 진행 중' '윤식당'은 오는 12월 초 새 시즌 촬영을 목표로 극비리에 제작 준비에 들어갔다는 반가운 소식 인데요. '윤사장' 윤여정을 필두로 기존 출연진이 긴밀히 제작진과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윤식당'은 스타들이 해외에서 작은 한식당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예능계 미다스 손' 나영석PD의 대표 예능으로 꼽힙니다. 2017년 3월 첫 선을 보인 시즌1은 인도네시아 발리의 길리 트라왕안섬 편으로, 배우 윤여정, 신구, 이서진, 정유미가 출연했습니다. 14.1%(이하 닐슨 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의 평균 가구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8년 1월 시즌2는 스페인 테네리페 섬의 가라치코에 가게를 오픈해 16%의 평균 가구 시청률로 케이블 예능의 새 역사를 썼습니다.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이 호흡을 맞췄습니다. '윤식당'은 시즌2 이후 잠정 휴업 상태였습니. 제작진...


#12월재개장 #최우식 #정유미 #재개장 #이서진 #윤여정 #윤식당 #신구 #박서준 #출연유무

원문링크 : 윤식당 컴백 12월초 재개장 신구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출연 유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