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세모자 공격 당하던 아들 지키려다 신발도 못 벗고 사망한 어머니 범인 살해 이유는?


광명 세모자 공격 당하던 아들 지키려다 신발도 못 벗고 사망한 어머니 범인 살해 이유는?

살해 이유는 큰아들이 무시해서,,, '광명 세 모자 살인사건' 범인의 치밀하고 계획적인 범행이 계속 들어나고 있습니다. 27일 광명경찰서는 40대 남성 A 씨에 대한 구속 영장을 신청했습니다. A 씨는 지난 25일 오후 8시 10분경 경기도 광명시 소재의 아파트에서 자신의 아내와 두 아들을 흉기와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지병으로 인해 1년여 전 직장을 그만둔 뒤 아내와 경제 문제 등으로 갈등을 빚다가 사건이 발생하기 사흘 전부터 범행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살인사건의 범인인 40대 가장 A씨가 중학생인 큰아들에게 무시를 당해 범행을 저지른 걸로 드러났습니다. 초등학생인 작은아들은 애초 죽일 계획이 없었으나 범행을 목격해 살해한 걸로 파악됐습니다. 경찰은 아내가 화해의 조건으로 A 씨에게 큰 아들과 잘 지낼 것을 요구했지만, 큰 아들이 거부감을 보여 범행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A 씨의 범행은 치밀하게 계획된 계획범죄입니다. 그는 한 달 ...


#광명 #남편 #사망 #살해이유 #세모자 #신발 #아들 #지키려다 #큰아들무시

원문링크 : 광명 세모자 공격 당하던 아들 지키려다 신발도 못 벗고 사망한 어머니 범인 살해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