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대통령 조화 내동댕이 친 참사 유족 어머니, 그날 이렇게 막지 그랬어!


윤대통령 조화 내동댕이 친 참사 유족 어머니, 그날 이렇게 막지 그랬어!

尹 대통령 사죄 요구하며 울음 터뜨려 4일 오후 서울 중구 시청 앞 서울광장에 마련된 이태원 참사 희생자 합동 분향소에 이번 참사로 아들을 잃은 한 유족이 당일 부실대응에 윤석열 대통령과 오세훈 서울시장의 근조화환을 쓰러뜨리고 있습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 압사 참사 합동분향소에 헌화되어 있던 윤석열 대통령의 근조화환이 유가족으로 추정되는 한 시민에 의해 내동댕이쳐졌습니다. 5일 서울시에 따르면 4일 오후 서울광장에 마련된 합동분향소에 자신을 참사 유가족이라 밝힌 한 여성이 윤 대통령과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 오세훈 서울시장의 근조화환을 바닥에 내동댕이 친 뒤 장식되어 있던 화환의 국화를 뽑으며 항의했습니다. 갑작스런 상황에 주변 사람들도 잠시 넋놓고 이를 바라봤습니다. 경찰이 다가와 제지하려 하자 이 여성은 "그날도 이렇게 막았으면 됐을 것 아니냐"며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이어 윤 대통령의 사죄도 함께 요구했습니. 이후 여성은 합동분향소를 떠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울시 관계자...


#오세훈서울시장조화 #윤대통령조화 #이태원참사조화 #조화내친어머니

원문링크 : 윤대통령 조화 내동댕이 친 참사 유족 어머니, 그날 이렇게 막지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