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최동환과 장거리 연애 주말밖에 못 봐 한 달에 한 번은 딸과 면접교섭(돌싱외전2)


이소라최동환과 장거리 연애 주말밖에 못 봐 한 달에 한 번은 딸과 면접교섭(돌싱외전2)

이소라 최동환과 주말밖에 못 봐 한 달에 한 번은 딸과 면접교섭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 최동환이 장거리 커플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 측은 원래는 10월 30일 첫 방송을 예고했지만 안타까운 이태원 참사로 인해 추모하는 의미로 방송을 한 주 미뤘습니다.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외전2’) 측은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이소라, 최동환의 장거리 연애 패턴을 알아볼 수 있는 인터뷰 영상을 먼저 공개했습니다. 해당 인터뷰에서 이소라는 “장거리 연애를 어떻게 하고 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거의 주말밖에 못 본다. 심지어 오빠가 주말에도 하루는 일할 때가 많고, 저도 한 달에 한 번은 면접교섭으로 딸을 본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그래도 최대한 맞춰서 본다. 금, 토, 일, 월요일을 쪼개서 본다”며 경기도 화성과 대구광역시를 오가며 달달한 사랑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이...


#돌싱외전2 #면접교섭 #이소라 #이소라딸 #이소라연애스토리 #장거리연애 #최동환

원문링크 : 이소라최동환과 장거리 연애 주말밖에 못 봐 한 달에 한 번은 딸과 면접교섭(돌싱외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