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빨간지붕 마을 통째 팝니다, 단돈 3억 5천만 원에 매물로 무슨일?


스페인 빨간지붕 마을 통째 팝니다, 단돈 3억 5천만 원에 매물로 무슨일?

'살토 데 카스트로' 마을 통째 팝니다, 단돈 3억 5천만 원에" 스페인의 한 마을이 통째 매물로 나왔습니다. 한화로 단돈 3억 5천만원입니다. 현지시간 10일 영국 BBC 방송은 한때 관광지를 꿈꾸던 스페인 북서부의 마을이 매물로 나오는 신세가 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스페인 수도 마드리드에서 차로 3시간 걸리는 곳에 위치한 이 마을의 이름은 '살토 데 카스트로'로 얼핏 보면 멋진 자연 속에 자리 잡은 휴양지처럼 보입니다. '빨간 지붕'이 매력적인 이 마을은 주택 44채, 호텔, 학교, 교회, 공공 수영장 등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마을에 유일하게 없는 것이 바로 '사람의 발길'입니다. 1950년대 스페인의 한 전력회사가 인근에 저수지를 조성하면서 근로자와 그 가족을 위한 사택으로 만든 이 마을은 공사가 마무리되면서 하나둘씩 주민들이 떠나기 시작했고, 1980년대 말부터는 사람이 아무도 살지 않는 유령 마을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두고만 본 것은 아닙니다. 20...


#3억5천만원 #마을통채매물 #스페인마을 #스페인북서부마을 #유령마을 #통채로매물

원문링크 : 스페인 빨간지붕 마을 통째 팝니다, 단돈 3억 5천만 원에 매물로 무슨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