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라 상습 외도 불륜 논란 속 최동환 이혼 이유 재조명 전 "아내 외도했었다"


이소라 상습 외도 불륜 논란 속 최동환 이혼 이유 재조명 전 "아내 외도했었다"

이소라 상습 외도 논란 속최동환 "前아내, 외도했었다" MBN 예능 '돌싱글즈 외전-괜찮아, 사랑해'(이하 '돌싱글즈 외전')에 출연 중인 이소라의 이혼 사유를 둘러싼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인 최동환의 이혼 사유까지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지난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된 '돌싱글즈3'에 함께 출연한 이소라와 최동환은 본 방송 종영 후 전파를 탄 '돌싱글즈3' 스페셜 방송을 통해 교제 사실을 알리며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자의 SNS 등을 통해 함께 하는 일상을 공유하며 누리꾼의 많은 응원을 받아왔고, 지난 달 30일 첫 방송을 시작한 '돌싱글즈3'의 스핀오프 3부작 '돌싱글즈 외전'을 통해 다정한 근황을 공개해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13일 온라인 상에서 이소라가 과거 상습 불륜으로 이혼하게 됐다는 폭로가 전해지며 논란을 낳았습니다. 논란이 확대되자 이소라는 "사실이 아니다"라며 반박할 증거를 갖고 있다고 밝혔고, '돌싱글즈 외전' 방송 여부에도 관심...


#이소라불륜 #이혼이유 #최동환 #최동환이혼이유재조명 #최동환전아내

원문링크 : 이소라 상습 외도 불륜 논란 속 최동환 이혼 이유 재조명 전 "아내 외도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