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Server 에이전트를 통해 프로시저 자동수행 스케줄링 걸기 (MS-SQL)


SQL Server 에이전트를 통해 프로시저 자동수행 스케줄링 걸기 (MS-SQL)

오늘은 SQL Server 에이전트를 통해 하루에 한번 특정 프로시저를 SQL 서버가 자동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스케줄링을 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하려는 작업을 요약하면, 매일 오후10시 ① SP_START_PROC 프로시저를 수행 후 ② SP_DATA_UPDATE_PROC 프로시저를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③ SP_END_PROC 프로시저를 수행한다 SQL Server 에이전트는 데이터베이스 단위가 아닌 접속한 SQL 서버 단위로 작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SQL Server 에이전트 - 작업 - 새 작업 (마우스오른쪽클릭)] 을 실행하면 직접 스크립트를 작성할 필요없이 새 작업 폼을 통해 스케줄링 작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좌측 작업속성 페이지 선택에 나열된 메뉴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면, 일반 작업 이름, 소유자, 범주, 설명 등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작성합니다. 단계 작업을 단계별로 등록합니다. 일정 작업수행 일정을 등록합니다. 경고 작업에 대한 경고를 등록합니다. ...


#MSSQL #sql #SQL에이전트 #스케줄링 #에이전트 #프로시저자동수행

원문링크 : SQL Server 에이전트를 통해 프로시저 자동수행 스케줄링 걸기 (MS-SQ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