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치와 뼈이식 그리고 임플란트까지 한번에 수술하고 온 후기ㅠㅠ마취주사의 공포와 발치,임플란트 통증은?


발치와 뼈이식 그리고 임플란트까지 한번에 수술하고 온 후기ㅠㅠ마취주사의 공포와 발치,임플란트 통증은?

30대에 임플란트라니ㅠㅠ이갈이로 인한 충치와 염증 그리고 임플란트 수술 예약 몇개월 전부터 어금니가 가끔씩 욱신욱신하더니 저번주엔 어금니 윗쪽으로 잇몸이 부어올라 얼굴 볼따구까... blog.naver.com 지난 4월,,이갈이로 인한 어금니손상과 충치, 염증으로 임플란트 수술 예약을 했었는데요. 그렇게 몇 주의 시간이 지난뒤 결국 임플란트 수술을 잘 마치고 왔답니다. 공포의 수술 대기시간 수술날짜 예약 후 몇 주간은 전혀 긴장이 되지 않았었는데 수술하기 1시간전부터 어찌나 긴장되고 두렵던지 ㅜㅜ 치과치료가 원래 그렇긴 하지만 갑자기 몰려오는 공포감에 하나도 아프지 않다는 후기 글만 계속 검색하다가 왔네요 ㅋㅋㅋ저는 치과 치료 공포의 주범인 "마취주사"가 너무너무 무서웠어요. 통증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마취주사 자체가 통증이 있을 뿐더러 약하디 약한 잇몸에 바늘을 꽂는다는게 생각만 해도 공포 그 자체였답니다. 다행히 제가 방문한 김포의 ooo 치과는 마취주사를 사용하기 전 가글마취...


#가글마취 #임플란트통증 #임플란트 #식립 #발치통증 #발치 #마취주사 #마취 #도포마취 #치과마취

원문링크 : 발치와 뼈이식 그리고 임플란트까지 한번에 수술하고 온 후기ㅠㅠ마취주사의 공포와 발치,임플란트 통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