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현대 한의학] 인대가 늘어났을 때, 온침 치료는 어떻게 인대를 회복시킬까요?


[도란도란 현대 한의학] 인대가 늘어났을 때, 온침 치료는 어떻게 인대를 회복시킬까요?

안녕하세요. 도란도란 한의원입니다. 지난 글에서 급성 발목 염좌 (발목 접질려 다침, 발목 인대 늘어남) 의 한방 치료 효과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잘 기억이 안 나신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s://blog.naver.com/dorandoranhani/222718258358 [도란도란 현대 한의학] 발목 접질렸을 때, 발목 인대 늘어났을 때 침 치료 효과는? 안녕하세요. 도란도란 한의원입니다. 날씨가 풀리면서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그러다 ... blog.naver.com 문득 침은 어떻게 발목 인대를 낫게 하는지? 궁금해지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대 회복 과정과 침 치료 메커니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대 회복에 대한 온침의 효과 2006년 발표된 논문입니다. 옛날 논문이라 해상도가 좀 낮아요 ㅠㅠ 온침 치료는 침과 뜸을 결합한 치료로, 침을 놓은 자리에 뜸을 함께 뜨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환자는 임상 치료를 통해 회복할 수 있지만...


#발목염좌 #온침인대회복 #인대늘어났을때

원문링크 : [도란도란 현대 한의학] 인대가 늘어났을 때, 온침 치료는 어떻게 인대를 회복시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