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룻수리] 키가 엄청 높이 솟아 있을 때 (비양심 플룻 수리사 / 침을 자주 빼야 합니다.)


[플룻수리] 키가 엄청 높이 솟아 있을 때 (비양심 플룻 수리사 / 침을 자주 빼야 합니다.)

키가 엄청 높은 경우 앞선 포스트에서 헤드 내부 세척을 하고 다 정리했는데 손볼 악기가 또 도착하네요....싫다!!! 헤드코르크를 교체해달라는 것이었습니다. 코르크 교체전 전체밸런스 가볍게 잡아주고 풋 조인트를 보는데...헐~ 키가 왜이래!?? 키가 저렇게 떠버리면 D#에서 C# C로 롤링이 되질 않죠. C 잡으려면 새끼 손가락이 점핑을 해야하더군요. 원인이 뭘까??? 떨어진 키 코르크 정확한 명칭이 키 코르크인지는 모르겠네요. 본드 자국이 보이는 저 부위에 담보, 패드, 코르크등으로 불리는 것이 없네요. 코르크 붙이기 - 실패 굴러다니는 코르크 조각을 붙여줘야 합니다. 전문장비가 없다보니 항상 주변에 손에 잡히는 걸로 시도해봅니다. 일단 노란본드로 붙였지만 언제 마를지..... 가지고 있는 본드가 잘 붙지 않아서 몇가지 다른걸 사두긴 했는데 급한 마음에 셀락을 스틸자 위에 놓고 녹여봅니다. 혼자 핸드폰 들고 라이타 들고 어찌 해보려 했지만... 혼자선 타이밍이 안맞더라구요. 코르크...



원문링크 : [플룻수리] 키가 엄청 높이 솟아 있을 때 (비양심 플룻 수리사 / 침을 자주 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