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쉬 숏헤어,페르시안 고양이를 할인분양 합니다.건강한 고양이 분양 김포 고양이 영등포 고양이 전문 분양샵에 방문해보세요.


브리티쉬 숏헤어,페르시안 고양이를 할인분양 합니다.건강한 고양이 분양 김포 고양이 영등포 고양이 전문 분양샵에 방문해보세요.

안녕하세요*_* 쾌청한 가을날씨가 이어지는 주말이네요. 맑은 하늘을 보면 마음까지 상쾌해지는것 같아요. 브리티쉬 숏헤어,페르시안 고양이를 할인분양 하는 마포 도레미캣에서는 이번달말일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많은 방문 환영합니다. 고양이 분양 건강한 고양이 분양 브리티쉬숏헤어 분양 김포고양이분양 브리티쉬 숏헤어,페르시안 고양이를 분양하시려고 알아 보시는 집사님들,3차접종까지 완료된 건강한 아이들을 데려가셔서 평생 가족이 돼서 함께 살아간다면 좋겠죠. 엄마 젖 뗀지 얼마 안된 눈도 못뜬 새끼고양이를 찾으시는 분들도 가끔 계시지만 저는 그런 고양이는 추천을 안드려요. 아직 면역체가 약한 애기는 커서도 잔병치레 하기가 쉽고 병원 신세 지면서 살아가야 한단말이에요. 건강한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아가들을 데려가시면 굳이 병원신세 안지고도 평생 행복하게 살수가 있거든요. 초기 비용이 싸다고 무조건 분양을 결정해버리면 두고두고 후회할껄요! 고양이 분양 건강한 고양이 분양 브리티쉬숏헤어 ...



원문링크 : 브리티쉬 숏헤어,페르시안 고양이를 할인분양 합니다.건강한 고양이 분양 김포 고양이 영등포 고양이 전문 분양샵에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