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고양이분양 으로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를 만나볼까요? (feat. 샴, 뱅갈)


이대고양이분양 으로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를 만나볼까요? (feat. 샴, 뱅갈)

이대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시는 집사님이라면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를 만나보세요. - 고양이계의 여왕 샴, 표범 같은 무늬를 가진 뱅갈 안녕하세요, 이대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마포도레미캣입니다. 2호선 신촌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이대 주변 거주하시는 분들은 물론 많은 예비 집사님들이 방문하시곤 한답니다.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상태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어요. 그런 만큼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며 운영하는 만큼 연중무휴 언제든지 믿고 방문 상담 가능해요. 고양이를 키운지가 벌써 13년째다 보니 고양이에 관해서라면 언제나 진심을 다해 설명해드리고 있답니다. 그런데 요즘 값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당당하게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개냥이 #서울고양이분양 #샴성격 #샴분양 #샴 #뱅갈성격 #뱅갈분양 #뱅갈 #마포도레미캣 #도레미캣 #고양이분양 #건강한고양이 #개냥이추천 #이대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이대고양이분양 으로 건강한 반려묘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를 만나볼까요? (feat. 샴, 뱅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