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짧은고양이 먼치킨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합정고양이분양, 도레미캣)


다리짧은고양이 먼치킨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합정고양이분양, 도레미캣)

다리짧은고양이 먼치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합정고양이분양을 대표하는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입니다ㅎㅎ 설연휴가 시작되었네요. 다들 설연휴 가족들과 냥이들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합정고양이분양으로 다리짧은고양이 먼치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바로 한번 소시지 같은 매력을 가진 먼치킨을 알아볼까요~ 다리짧은고양이 소시지 같이 귀여운 다리짧은고양이 먼치킨 아이들이랍니다! 어 근데 뭔가 둘의 외모가 엄청 다르지요? 그 이유는 바로 먼치킨의 출생배경에 있답니다. 먼치킨은 순종이라는 개념이 없어요. 다리짧은고양이를 보고 먼치킨이라고 부르고, 먼치킨은 다리짧은고양이+@로 이종교배를 통해 태어나는 아이들이랍니다. 그래서 @가 어떤 품종이냐에 따라 외모가 다 다르답니다ㅎㅎ 먼치킨분양 위 사진에서 왼쪽의 아이는 샴과 교배한 샴먼치킨이고, 오른쪽 아이는 브리티쉬숏헤어와 교배한 브숏먼치킨이에요....


#다리짧은고양이 #먼치킨 #먼치킨고양이 #먼치킨분양 #먼치킨성격 #먼치킨크기 #고양이가정분양 #도레미캣 #합정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다리짧은고양이 먼치킨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feat. 고양이가정분양, 합정고양이분양, 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