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개냥이들을 알아보실까요? (feat. 스코티쉬폴드, 랙돌)


일산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개냥이들을 알아보실까요? (feat. 스코티쉬폴드, 랙돌)

일산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반려묘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사랑스러운 개냥이들을 만나보실까요? -스코티쉬폴드, 랙돌 안녕하세요, 건강한 반려묘를 분양하는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일산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아이를 찾고 계시다면 언제든지 환영한답니다. 단순히 싼 분양가가 아닌 제대로 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은 건강한 아이를 만나는 것이 가장 중요하지요.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이런 단순한 것을 생각안하고 싼 분양가만 찾다가 사기를 당하는 경우가 참 많이 발생해요.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기행각에 속지 않도록 제발 유의하시길 바랄게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는 만큼,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


#개냥이 #랙돌 #랙돌분양 #마포도레미캣 #스코티쉬폴드 #스코티쉬폴드분양 #일산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일산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개냥이들을 알아보실까요? (feat. 스코티쉬폴드, 랙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