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알아볼까요? (러시안블루, 러블)


마포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알아볼까요? (러시안블루, 러블)

마포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만나보세요. -러시안블루, 러블 안녕하세요,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어요.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는 만큼, 언제나 믿고 방문 및 분양 상담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강조하는 이유는 요즘 계속 해서 문제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이에요.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잘 모르시는 분들이 싼 분양가만 찾다가 이러한 사기행위에 속는 경우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어요. 잘 못 된 부분이 고쳐지지 않고 계속 문제가 발생하는 만큼,...


#개냥이 #마포고양이분양 #러시안블루성격 #러시안블루분양 #러시안블루 #러블성격 #러블분양 #러블 #개냥이추천 #마포도레미캣

원문링크 : 마포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개냥이를 찾으신다면 마포도레미캣 에서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알아볼까요? (러시안블루, 러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