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를 찾고 계시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묘연을 만나볼까요? (feat.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


이대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를 찾고 계시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묘연을 만나볼까요? (feat.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

이대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반려묘를 찾고 계시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오랜 묘연을 만나보세요.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 안녕하세요, 이대역 바로 근처에 있는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요즘 고양이를 키울까 하는 예비 집사님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건강한 반려묘를 위해 어떤 것을 준비해야할 지 부터 걱정이신 분들이 많이 계실거에요. 마포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답니다.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환경이 곧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매일 장 청소 및 소독은 물론 매장 방역도 진행 중 이랍니다. 그리고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고 케어하는 만큼 언제나 믿고 방문 가능하답니다. 요즘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불법 번식장에서 데려온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일반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어요. 세상에 싸고 건강하고 ...


#개냥이 #브숏분양 #브숏 #브리티쉬숏헤어분양 #브리티쉬숏헤어 #마포도레미캣 #데본렉스분양 #데본렉스 #놀숲분양 #놀숲 #노르웨이숲분양 #노르웨이숲 #개냥이추천 #이대고양이분양

원문링크 : 이대고양이분양 건강한 반려묘를 찾고 계시다면 마포도레미캣에서 묘연을 만나볼까요? (feat.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브리티쉬숏헤어, 개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