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착한 귀접힌고양이 스코티쉬폴드분양 싸게 하는 곳!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신촌고양이분양, 가정분양)


완전 착한 귀접힌고양이 스코티쉬폴드분양 싸게 하는 곳!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신촌고양이분양, 가정분양)

완전 착한 귀접힌고양이 스코티쉬폴드분양 싸게하는 곳은 -마포도레미캣, 신촌고양이분양, 개냥이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지금 마포도레미캣에서는 건강한 귀접힌고양이, 스코티쉬폴드를 매우 싸게 분양 중 이랍니다. 마포도레미캣의 모토는 언제나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케어하는 것인 만큼 많은 집사님들이 믿고 분양하고 계셔요. 당연히 건강검진 및 접종은 물론 심장사상충, 원구충 예방, 이어마이트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오늘 소개시켜드릴 완전 착한 개냥이 스코티쉬폴드 냥을 만나보시지요~ 스코티쉬폴드 살짝 쿵 귀접힌고양이 스코티쉬폴드 아이랍니다. 완전 이쁜 파스텔 느낌의 색상을 가지고 있어요. 3차 접종 까지 완료해서 엄청 건강한 아이에요! 거기다 성격도 엄청 얌전하고 착한 아이랍니다. 밥 먹을 시간이 되면 도도도 하고 와서 애교를 부리는 아이에요. 완전 개냥이! 살짝쿵 귀접힌고양이 스코티쉬폴드는 자연에서 돌연변이로 탄생한 품종이...



원문링크 : 완전 착한 귀접힌고양이 스코티쉬폴드분양 싸게 하는 곳!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신촌고양이분양, 가정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