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건강한 개냥이 가정분양 도레미캣에서 알아볼까요? (feat.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실시간 건강한 개냥이 가정분양 도레미캣에서 알아볼까요? (feat.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실시간 건강한 개냥이 가정분양 도레미캣에서 알아볼까요?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 안녕하세요~ 건강한 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마포도레미캣에서 실시간 분양 중 인 건강한 개냥이 중 특수묘라 불리는 특별한 아이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도레미캣은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케어하고 있답니다. 한번 연을 이어가면 10년 이상을 함께 할 반려묘인 만큼 언제나 아이들의 건강상태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알아보셔야 한답니다. 건강검진 및 접종 O 심장사상충 예방 O 원구충 예방 O 이어마이트 O 까지 다 마친 개냥이들이 집사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또한 제가 직접 거주하면서 운영하는 마포도레미캣인 만큼 언제나 믿고 방문 및 분양 가능하답니다. 요즘 싼 분양가로 유인 후 허위매물 혹은 추가금 요구, 심지어는 아픈 아이를 분양하는 비양심적인 펫샵들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세상에 이유없이 싸고 건강하고 이쁜 고양이는 없습니다. 이러한 사기행각에 속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가정분양 #스코티쉬폴드 #메인쿤분양 #메인쿤 #마포도레미캣 #도레미캣 #데본렉스분양 #데본렉스 #노르웨이숲분양 #노르웨이숲 #개냥이추천 #개냥이 #스코티쉬폴드분양

원문링크 : 실시간 건강한 개냥이 가정분양 도레미캣에서 알아볼까요? (feat.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스코티쉬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