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를 만나보실까요?


신촌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를 만나보실까요?

신촌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벌써 24년이 시작한지가 한달이 다되어 가네요. 눈뜨고 보니 2월이 바로 코앞 까지 와있어서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간다는 것이 확 체감되네요. 오늘은 마포도레미캣에 있는 완전 이쁘고 사람을 잘 따르는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 아이를 소개시켜드릴게요! 바로 한번 이쁜 개냥이의 얼굴을 보실까요? 아메리칸숏헤어 동글동글하고 귀여운 외모를 뽐내는 아메리칸숏헤어랍니다~ 아메리칸숏헤어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국에서 자연발생한 품종이에요. 그래서 북미에서 집고양이로 언제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들이랍니다. 한국에서도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함께 백호 같이 멋진 색상과 무늬로 집사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들이랍니다!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는 일반적인 고양이들과 달리 동글한 얼굴형태를 가지고 있어요. 브리티쉬숏헤어 같은 빵빵한 느...


#고양이가정분양 #도레미캣 #마포도레미캣 #신촌고양이분양 #아메리칸숏헤어 #아메숏

원문링크 : 신촌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에서 개냥이 아메리칸숏헤어를 만나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