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개냥이 러시안블루를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마포도레미캣)


대전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개냥이 러시안블루를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마포도레미캣)

대전고양이분양으로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개냥이 러시안블루를 마포도레미캣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 전문 마포도레미캣 입니다:) 벌써 설 연휴가 끝나고 다들 무사히 일상으로 돌아가셨는지요~ 오늘은 마포도레미캣에서 대전고양이분양으로 개냥이를 소개시켜드릴게요! 고양이가정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만큼, 어릴 때 부터 사람손을 타며 케어 받은 아이들이라 완전 사교성 좋은 개냥이들이랍니다! 바로 한번 만나보실까요~ 러시안블루분양 깔끔한 단색으로 베이직한 매력과 함께 언제나 집사님들의 사랑을 받는 품종! 러시안블루랍니다~ 러시안블루는 이름에서 부터 바로 알 수 있듯이 러시아에서 자연 발생한 블루 색상의 고양이에요. 고양이의 모색을 표현 할 때 블루색상이란 푸른 빛이 살짝 도는 은회색을 뜻한답니다. 러시안블루 성격 러시안블루는 '고양이계의 신사'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날씬한 체형과 함께 슈트를 입은 듯한 깔끔한 색상으로 이러한 별명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


#가정분양 #러시안블루크기 #러시안블루성격 #러시안블루가격 #러시안블루 #도레미캣 #대전고양이분양 #고양이가정분양 #개냥이 #마포도레미캣

원문링크 : 대전고양이분양 건강한 고양이가정분양을 찾으시나요? 개냥이 러시안블루를 만나보실 수 있을거에요! (마포도레미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