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로 나선 사람들, 이제는 정말 국민의 관심이 필요한 때. 경희대학교 고 권대희 선배님을 잊지 말아 주세요.


거리로 나선 사람들, 이제는 정말 국민의 관심이 필요한 때. 경희대학교 고 권대희 선배님을 잊지 말아 주세요.

수술실 cctv 의무화를 위한 목소리는 꽤나 많이 있었습니다.그중 몇몇 적극적인 사람들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목소리를 내어 주었습니다. 환자와 유가족 입장에서는 의료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사건을 증명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하고 확실한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수술실 cctv를 이야기할 때에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사건이 있습니다. 바로 '권대희 사건'입니다. 권대희 사건의 개요 2016년 여름방학, 권대희라는 경희대학교 재학 중인 취업 준비생 학생이 안면윤곽술을 받기 위해 성형외과를 알아보던 중, 강남의 어떤 성형외과에서 '14년 무사고, 그리고 수술을 처음부터 끝까지 원장이 집도한다'라는 광고를 내..........

거리로 나선 사람들, 이제는 정말 국민의 관심이 필요한 때. 경희대학교 고 권대희 선배님을 잊지 말아 주세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거리로 나선 사람들, 이제는 정말 국민의 관심이 필요한 때. 경희대학교 고 권대희 선배님을 잊지 말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