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무료강의] 블로그 꾸미기의 모든 것 (2/8(월) 오후 9시)


[공유] [무료강의] 블로그 꾸미기의 모든 것 (2/8(월) 오후 9시)

숨은 1%까지 진심을 다해 알려드리는 혜자포터입니다. [들어가는 말] 사실 이 강의는 계획에 없었습니다. 허나, 제 수강생 방이 많아지면서, 저와 마음이 맞으시는 분들 중에서 재능기부로 특강을 해주신다는 분이 한분씩 생기고 있으셔서, 이렇게 오픈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디자인쪽은 잘 모르기 때문에.. 홈페이지형 블로그나 그런것도 잘 못 만들었는데.. 단톡방에 사람이 많아지다보니 멋진 분들과 능력있는 분들이 늘어나시면서 이렇게 좋은 기회가 닿게 되어 새로운 무료강의를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무료강의를 도와주신 리뷰여왕별나님께 감사인사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저 역시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었고, 제게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감동이었습니다..) 신청규모는 선착순 500명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2/3일 추가) 강의 마감했습니다!! 하루만에 500분이 차네요... 관심 가져주셔서 진심으...



원문링크 : [공유] [무료강의] 블로그 꾸미기의 모든 것 (2/8(월) 오후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