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전자책 무료배포] 블로그 체험단의 모든것!유료강의, 유료책 그 이상의 가치 무료배포합니다.


[공유] [전자책 무료배포] 블로그 체험단의 모든것!유료강의, 유료책 그 이상의 가치 무료배포합니다.

안녕하세요~ 마뚬보입니다. 블로그 체험단에 관한 전자책을 만들어 배포를 하였는데 굉장히 뜨거운 반응이었습니다. 단기간에 무려 1000건 이상 배포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만들기도 하였고, 배포 이후에도 궁금증이 많은 분들이 있어서 빠르게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역시나 많은 분들이 블로그 체험단 & 수익화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체험단은 강의가 따로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책을 보고 동기부여를 받고, 그리고 꾸준히 단톡방에서 활동한다면 누구나 일정 수준 이상의 활용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저희 부부가 체험단에 집중한 3년간의 이야기를 전자책에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체험단의 꿀팁의 비법을 많은 블로거와 함께 풀어낸 전자책입니다. 이번책에서는 체험단에 관한 궁금증 Q&A와 더불어서 블로그 수익화의 큰 틀인 원고 작업에 관한 이야기도 담았습니다. 어쩌면 블로그 수익화에 관한 좋은 이야기가 담긴 책이라고 하겠습니다. 블로그 체험단으로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을 담...



원문링크 : [공유] [전자책 무료배포] 블로그 체험단의 모든것!유료강의, 유료책 그 이상의 가치 무료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