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알짜배기 황금키워드 10선 무료나눔 (ft. 이웃 달성 1,000명)


[공유] 알짜배기 황금키워드 10선 무료나눔 (ft. 이웃 달성 1,000명)

안녕하세요. 오담다입니다. 저는 항상 오늘만큼 진심을 다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느새 서로이웃 1,000명을 달성했습니다. (아직도 안 믿기는...) 무작정 '나만 좋은 글'을 썼다가 노출이 되지 않는 문제를 알았고, 키워드를 잡아야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웃분들과의 찐소통의 재미도 느껴 블로그 하는 맛을 제대로 느끼게 된 것 같아요. 총방문자 수는 이제 3,000을 넘긴 애송이(?) 블로그이지만, 나름의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낸 이유는 분명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바로 황금키워드라고 생각해요. 황금키워드 블로그 성장에 가장 확실한 필살기 아이템 저는 황금키워드를 위와 같이 정의하고 싶습니다. 황금키워드로 글을 쓰는 기본적인 이유는 상위노출을 하기 위함이에요. 상위노출을 하기 위함은 방문자수를 늘리기 위함이죠. 방문자수를 늘리는 것은 내 글을 봐주는 사람이 많게 하기 위함이에요. 내 블로그에 사람들이 많이 온다는 것은 그만큼 그 블로그의 영향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황금키워드 →...



원문링크 : [공유] 알짜배기 황금키워드 10선 무료나눔 (ft. 이웃 달성 1,0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