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ㅅㅋㄹ l 오하루 l 연대 l 청소년 소설 (feat. 윌라 오디오북)


ㅈㅅㅋㄹ l 오하루 l 연대 l 청소년 소설 (feat. 윌라 오디오북)

책 리뷰 No.006 ㅈㅅㅋㄹ l 오하루 처음 종로 서적에서 이 책을 보았을 때 '음? 저게 뭐지? 요즘은 책도 초성으로만 줄여 말하는 게 트렌드인가?'라는 생각을 했다가 자연스레 'ㅈㅅㅋㄹ..자살클럽인가?'라는 생각으로 연결되면서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졌다. 아쉽게도 도서관에서는 대출 중. 윌라에 보니 오디오북으로 있길래 들어보았다. (오디오 북이라고 해서 딱딱한 AI 목소리 일 줄 알았는데, 낭독자분들이 따로 있어서 귀로 듣는 드라마 같은 느낌이 들었다!) 오하루 작가님은 오랜 시간 청소년들의 아픔을 가장 가까이에서 함께 하면서 '오선화'라는 이름으로 이미 여러 권의 에세이 펴낸 작가님이다. 오하루라는 필명으로 첫 소설'ㅈㅅㅋㄹ'을 쓰며 청소년들이 당면한 문제를 더 진솔하고 자유롭게 담았다고 한다. 'ㅈㅅ 하고 싶다고요? 그럼 ㅈㅅㅋㄹ으로 오세요. ㅈㅅ하고 싶은 이유를 이메일로 보내면 도와드립니다. 페메나 DM도 환영.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죽는 것을 도와준다는ㅈㅅ...


#ㅈㅅ #ㅈㅅㅋㄹ #연대 #오하루 #오디오북 #윌라 #청소년소설

원문링크 : ㅈㅅㅋㄹ l 오하루 l 연대 l 청소년 소설 (feat. 윌라 오디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