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타르타르 맛집! 두 번 찾아간 플젠스카(Pilsen Restaurant)


프라하 타르타르 맛집! 두 번 찾아간 플젠스카(Pilsen Restaurant)

프라하 한달살기 프라하 타르타르 맛집! 두 번 찾아간 플젠스카(Pilsen Restaurant) 플젠스카 레스토라체. 구글 지도에는 Pilsen Restaurant Prag 라고 써있는데, 프라하 시민회관(콘서트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일년 전 플젠스카 레스토랑의 타르타르를 먹고 계속 생각이나서 다시 찾아가게 되었는데, 역시나 이번에도 아주 만족스럽게 먹방하고 왔다 Pilsen Restaurant Prag nám. Republiky 5, 110 00 Staré Město, 체코 이 시민회관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따 겉으로 봤을 때 지하 식당의 존재감이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시민회관 건물에 있는 식당이라는 이점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별로 없다. 구글 후기도 좋고 어플의 후기도 좋은 곳이나 실제로 가보면 넓은 실내가 무색할 정도로 붐비지 않아 웨이팅 따위는 없을 듯.. (손님이 없진 않으나 내부가 지나치게 넓음) 콘서트홀인 시민회관 건물 안쪽으로 가서...


#외국에서한달살기 #프라하한달살기 #프라하플젠스카 #프라하타르타르맛집 #프라하타르타르 #프라하여행 #프라하맛집 #프라하 #유럽한달살기 #유럽여행 #해외한달살기

원문링크 : 프라하 타르타르 맛집! 두 번 찾아간 플젠스카(Pilsen Restaura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