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에서 드레스덴 왕복 플릭스버스 예약하기(+드레스덴에서 프라하가는 정류장 정보)


프라하에서 드레스덴 왕복 플릭스버스 예약하기(+드레스덴에서 프라하가는 정류장 정보)

프라하 한달살기 프라하에서 드레스덴 왕복 플릭스버스 예약하기 (+드레스덴에서 프라하가는 정류장 정보) 7월 18일 드레스덴 나들이를 다녀왔다. 프라하에서 드레스덴 가는 버스와 드레스덴에서 프라하에서 가는 버스 모두 하루 전에 예약하여 다녀왔는데, 적긴해도 다행히 좌석이 남아있었다. < 준비물 : 여권 > 어플이 잘 되어있고 아무래도 익숙하기도 해서 플릭스버스로 예약하여 다녀옴. * 표시되는 금액은 모두 2인 기준입니다. 프라하에서 드레스덴 당일치기 여행이니 출발날짜와 Return 날짜를 동일하게 선택하고 2인 설정! 시간대는 다양하지만, 시간대별로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적당히 저렴한 시간대를 선택할 것. 플릭스버스 수화물 추가 옵션 프라하에서 드레스덴 가는 버스 9:10분 출발, 드레스덴에서 프라하로 복귀하는 버스 17:50분 출발로 선택하였다. 가방만 가볍게 매고 다녀올 예정이므로 수화물 추가할 필요 없음. 프라하에서 드레스덴 소요시간 : 110분 우리의 드레스덴 당일치기 일정 :...


#드레스덴 #플릭스버스 #프라하한달살기 #프라하여행 #프라하에서드레스덴 #프라하당일치기여행 #프라하 #유럽한달살기 #외국한달살기 #드레스덴에서프라하 #드레스덴버스 #드레스덴당일치기 #해외한달살기

원문링크 : 프라하에서 드레스덴 왕복 플릭스버스 예약하기(+드레스덴에서 프라하가는 정류장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