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전동킥보드, 프라하 자전거 보다 꿀잼 강추!(+Lime 어플 대여, 가격 및 위치)


프라하 전동킥보드, 프라하 자전거 보다 꿀잼 강추!(+Lime 어플 대여, 가격 및 위치)

프라하 한달살기 프라하 전동킥보드, 프라하 자전거 보다 꿀잼 강추! (+Lime 어플 대여, 가격 및 위치) 프라하를 돌아다니다 보면 전동킥보드가 자주 보인다. 재밌어보여서 언젠가 꼭 타야지 했는데 날씨가 선선해져서 오늘 신나게 타고 왔다. 킥보드를 타는 동안은 바람이 아주 시원하다. 50분 동안 쉬지않고 레트나공원을 돌았다. 전동이기 때문에 따로 힘들일 것은 없고, 방향만 잘 조절하면 된다. 전망 깡패인 레트나공원을 전동킥보드를 타고 즐기고 오기! 요건 프라하 여행 일정에 꼭 넣어야한다 <프라하 전동킥보드 대여어플 Lime> 프라하 자전거 대여는 rekola 어플로, 프라하 전동킥보드 대여는 Lime 어플로 이용할 수 있다. 어플 당 1개만 예약할 수 있으므로, 타려는 사람 각자 어플을 설치한 후 대여해야 한다. Lime 어플은 많은 나라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위 이미지에 뜨는 도시에서는 전동킥보드를 대여하고 쉽게 결제할 수 있다. 어플을 설치하면 전화번호 인증 또는 페...


#유럽여행 #프라하킥보드대여 #프라하킥보드 #프라하전동킥보드 #프라하자전거 #프라하여행 #프라하에서꼭해야할일 #프라하대여 #프라하Lime #프라하 #유럽한달살기 #프라하한달살기

원문링크 : 프라하 전동킥보드, 프라하 자전거 보다 꿀잼 강추!(+Lime 어플 대여, 가격 및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