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고성서핑 서프롯지서핑스쿨, 처음으로 도전한 서핑 입문(+백도해수욕장 서핑 & 준비물)


강원도고성서핑 서프롯지서핑스쿨, 처음으로 도전한 서핑 입문(+백도해수욕장 서핑 & 준비물)

강원도고성서핑 서프롯지서핑스쿨 처음으로 도전한 서핑 입문 (feat. 백도해수욕장서핑 & 준비물) 서핑해보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 남편과 함께 드디어! 서핑을 하고 왔어요 가기 전 설렘반 두려움반 가득했는데 막상 하고 나니 엄청 재밌따!! 무서운게 아니었구만 이런 생각으로 바뀌었습니다 남편과 저 둘다 물놀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당연히 바다를 좋아하구요 11월이지만 하나도 춥지 않고 놀기 넘~~ 좋은 날씨였어요. 서핑은 날씨운도 따라야한다고 하는데 이번 강원도서핑여행은 정말 최고였네요 서프롯지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백도해변길 86 고성 서프롯지 서핑 강원도고성서핑으로 유명한 서프롯지에서 오후 2시 강습을 받았어요. 강습은 4시 반에 마무리 되었고 그 이후로는 마음껏 자유서핑을 할 수 있는데 체력이 딸려서 5시 반쯤 마무리하고 숙소로 들어갔네요. 강원도고성서핑 서핑 출발하기 전에 뭘 챙겨갈지 고민했는데요 완전 초보자 입장에서는 무슨 수영복을 가져가야는지, 다른건 더 필요없는지 계속 생각하...


#강원도고성서핑 #서핑입문 #서핑강습 #서프롯지서핑스쿨 #서프롯지 #백도해수욕장서핑 #백도해수욕장 #강원도서핑강습 #강원도서핑 #서핑준비물

원문링크 : 강원도고성서핑 서프롯지서핑스쿨, 처음으로 도전한 서핑 입문(+백도해수욕장 서핑 & 준비물)